라이딩기록

평일 저녁 한강 라이딩 - 탄천 자전거길 23.07.07 with 듄드라이브

방랑최박 2023. 8. 4. 15:58
728x90
반응형

정신이 없다보니 이제야 정리 포스팅한다. ㅠ.ㅠ 한 달 전쯤인 7월7일 저녁 라이딩. 저녁 먹고 나서 운동겸 겸사겸사 나갔다가 꺙 한강까지 다녀왔다. 중간쯤 가서 돌아올 생각이었는데 해 넘어가는 한강이 보고 싶어져서 그냥 갔다. 갈까 말까 할 때는 가는 것이 답이다.

해가 길어지긴 헀지만 넘어가는 하늘과 풍광이 제법 이뻐서 달리다 멈춰서 사진도 좀 찍어봤다.

탄천 자전거길로 성남을 거쳐 한강자전거 도로까지 이어진다. 길도 잘 정비되어 있어서 라이딩 하기 좋은데 하도 많이 다니다 보니 좀 지루한 감이 없지 않다.

저런 랜드마크 하나 쯤 있는 건 나쁘지 않은 것 같다. 너무 많아도 문제겠지만. 

대략 집이 있는 동판교에서 탄천자전거 길을 따라 한강공원 잠실지구까지 가면 대략 20킬로정도 된다. 도착한 한강 공원엔 저녁 시간을 즐기는 시민들이 제법 많았고 기대했던 것 보다 훨씬 더 이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았다.

반응형

이 날 라이딩에는 라이더들이 많이 쓴다는 스트라바도 동시에 구동하였는데 사실 왜 이걸 사용하는지는 잘 모르겠다. 굳이 커뮤니티나 네트워킹하지 않는다면. 갈 때는 깜빡해서 Relieve 기록을 하지 못했는데 잠실에서 돌아오는 구간은 기록을 해서 영상을 만들었다.

728x90
반응형